대한민국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28일(현지) 프랑스 파리에서 오픈한 유명한 '19금' 성인 쇼인 '크레이지 호스'에 출연해서 화재입니다. 리사가 공연 하루 전 27일 본인의 SNS에 공연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스스로 올리며 기대를 드러 냈었습니다.
BLACKPINK 리사 프로필(리사 국적, 리사 키)
리사는 1997년 3월 27일 태국에서 태어나 3살부터 태국의 수도인 방콕에서 자랐습니다. 출생지는 부리람이지만 출신지는 방콕입니다.
- 본명 : 라리사 마노반 (Lalisa Manobal)
- 국적 : 태국
- 키 : 166.5cm (진짜사나이 촬영당 시 신체검사 중)
- 신발 : 235mm
- 혈액형 : O형
크레이지 호스 란
리도쇼, 물랑루주와 함께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쇼 중 하나입니다. 1951년 알랭 베르나댕이 라는 전위예술가가 파리에 '크레이지 호스'라는 카바레를 오픈하면서 시작된 쇼이며, 무용수들이 하이힐, 조명, 영상 등을 곁들여 춤을 추는 공연입니다. 파리 3대 쇼 중에 가장 노출 수위가 높은 공연으로 알려져 있고, 2015년 내한 공연이 성사된 적 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 출연
리사는 공연 하루 전 날 27일에 자신의 SNS에 공연장을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한껏 기대를 한 모습이었습니다. 리사는 28일 첫 공연에 이어 사흘간 총 5회 공연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팬 중 10대 미성년자도 많아 K-POP아이돌 스타가 노출 수위가 높은 쇼에 출연하는 것 만으로 국내에서는 부정적인 여론이 높았지만 리사는 예정대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리사 공연 중 상의탈의
'크레이지 호스'쇼는 상의탈의가 기본이라 불릴 정도로 수위가 높은 쇼입니다. 그래서 더욱 국내 팬들이 걱정 아닌 걱정을 했으나 현지 관람객들에 따르면 리사는 첫 공연에서 토플리스(상의탈의)는 안 했지만 오피스룩에서 비키니로 변해가는 스트립쇼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공연 당일에는 블랙핑크멤버인 지수와 로제 그리고 팝스타 로살리아와 함께 공연장에 리사를 찾아와 응원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로살리아는 본인의 SNS에 리사, 로제, 지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라모스 자책골 '승점 3점' 선물 바르사 세비야에 진땀승 1-0
세르히오 라모스는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뼈아픈 자책골을 기록하며,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돕게 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 라모스 자책골은 2023-24 시즌 라리가 8라운드에서 발생한 일입니다.
too.2muchthings.com